본문 바로가기

고객센터

주문/결제

  • 주문/결제
    전화주문 가능한가요?
    현재 전화 주문은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.
    온라인 주문을 이용해주세요
  • 주문/결제
    주문을 취소했는데 카드결제 취소가 안됐어요
    카드 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 기간이 8일 정도 소요(평일 기준) 될 수 있습니다.

   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.
   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• 주문/결제
  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
    주문취소는 \'주문 접수\' 및 \'결제 완료\' 단계에는 [마이페이지 > 주문취소]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하시며
    `상품 준비 중` 이후의 단계일 때는 배송을 위한 준비 중으로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.
    (\'상품준비중\'의 경우 출고확정 단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 고객상담실을 통해 문의 시 출고확정전인 경우만 취소 가능합니다.)

   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주문취소 가능한 상태일 경우 취소처리 도움 드리겠습니다.

    배송단계 : 주문접수 - 결제 완료 - 상품 준비중 - 배송중 - 배송 완료
    * 마이페이지 내 주문취소 가능 단계
    * 상품준비중(상담실로 문의 시 출고확정전인경우는 취소가능하나, 출고확정 이후는 즉시 취소 불가)

    주문 상품의 배송상태는 [마이페이지>내 주문관리> 주문/배송 내역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주문/결제
    결제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
    결제수단의 변경은 어렵습니다.
   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> 내 주문관리 > 주문/배송내역에서 해당 주문 건 취소 후 재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주문취소는 결제완료단계까지만 가능하며, 상품준비중 상태부터는 상담실을 통해서만 취소 가능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.